• 쇼핑몰
  • 고객센터
  • 북마크

자주하시는 질문

 "배송준비중"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배송준비중"은 수산물 상품의 특성상 개별포장이 진행 및 완료된 상태이기 때문에, 운송장 번호가 입력되기 전이라도 취소가 불가능 합니다. 구매시 신중한 결정 부탁드립니다. 

▣ 배송일 지정은 가능하나, 택배 도착 시간은 지정 불가합니다. 

▣ 당일 택배 마감시간 이후 주문 및 결재완료건은 송장마감으로 인하여 당일 출고 불가능합니다. 

▣ 주문시 배송요청사항에 메모를 남겨주시면 좀 더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ex) 00월 00일 원하는 날짜에 수령하고 싶어요.

▣ 배송지가 나워지는 경우는 배송지에 따라 각각 개별 주문을 해주세요.(소분/분리불가) 

생물 특성상 크기와 무게가 일정하지 않고, 사람마다 섭취량이 상이한 관계로 정확한 크기의 특이성이나 갯수, 인분에 대한 정확한 안내는 어렵습니다.

단, 상세페이지에 포장상태의 이미지는 고객님께 출고되는 상품 이미지로 대략적인 수량 파악은 상세정보 이미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생물의 경우 배송도중 자연감량 발생될 수 있으며, 산지 사정에 의하여 출고되는 이미지는 상세와 다르게 출고되실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생물(냉장)상품과 염장(냉장) 상품의 경우 수령하신 후 냉장보관을 해주셔야 합니다.

가급적 빠른 기간내에 섭취하실것을 권장드립니다. 단, 한번에 섭취가 힘들경우 소분해서 따로 보관하시는 방법이 좀더 안전하게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